글번호
449362

2017년 1학기 RPPool 이용 변경사항

작성일
2017.04.25
수정일
2017.09.07
작성자
심리학과
조회수
1976

1. 기존에는 RPPool 사용기한이 최대 7주로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때문에 연구 진행에 필요한만큼의 참가자를 모집하지 못한다는 문제제기가 있어왔습니다. 이에 대하여 학과장님과 면담을 하였고, RPPool 사용 기한의 제한을 없애기로 하였습니다. 이 결정에 따라 RPPool 사용기한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기존 : 기본 3주 + 2주 연장 2회 

변경 : 기본 3주 + 횟수 제한 없는 2주 연장 

 

2. RPPool을 사용중인 연구자들께서는 기한이 끝나기 전, rppool8282@gmail.com 으로 간단한 연장 메일을 주시면 2주씩의 제한없는 연장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이러한 변경으로 인하여 학기 후반부 시점에 이용가능한 크레딧의 잔여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연구자들께서는 어려움이 없도록 이를 감안하여 연구 설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RPPool의 기간 제한이 없어진 것과 별개로, 충분한 수의 데이터를 얻은 연구자들께서는 참가자 목록과 함께 모집 종료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4. RPPool 시스템은 학기마다 점차 부족한 점을 보완하며 나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사용하기 불편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구가 끝나고 참가자 목록을 보내주실 때 이러한 부분을 말씀해 주시면, 다음 학기 RPPool을 진행하는데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밖에 다른 문의사항은 rppool8282@gmail.com 로 메일 주시면, 답장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