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888729
[대학원]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예정)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 작성일
- 2024.07.09
- 수정일
- 2024.07.09
- 작성자
- 심리학과
- 조회수
- 189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예정)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예정) 석·박사학위 수여예정자의 학위논문 파일 등재 및 인쇄본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학위논문 파일 등재
☎ 학위논문관리시스템(dCollection) 문의: 도서관 홈페이지(게시판 글쓰기)
1) 등재기간: 2024. 7. 4.(목) ~ 7. 12.(금)(기간 이후 추가 등재 및 수정 불가)
2) 등재방법: 도서관 홈페이지의 학위논문관리시스템 이용
(붙임 2~4. 학위논문 파일 작성 및 제출 방법 숙지)
※ 논문 공개여부는 공개가 원칙(특허, 계속연구, 기업 비밀은 비공개 가능)
비공개할 경우 비공개 여부, 사유, 기간 반드시 확인
나. 학위논문 최종 인쇄본 제출 문의: 대학원 062-530-5905
1) 제출기간 및 장소
구분 |
광주캠퍼스 |
여수캠퍼스 |
비고 |
제출기간 |
박사: 2024. 7. 15.(월) ∼ 7. 16.(화) 석사: 2024. 7. 17.(수) ∼ 7. 19.(금) |
석·박사: 2024. 7. 15.(월) ∼ 7. 16.(화) |
점심시간 (12:00~13:00)에는 접수하지 않음 |
제출방법 |
학교 방문 접수 |
학교 방문 접수 |
|
제출장소 |
언어교육원 별관(백도 뒤) 1층 학위논문실 |
여수캠퍼스 도서관 4층 수서정리실 |
2) 제출서류
가) 학위논문 인쇄본 3부(법학과 5부)
※ 소프트본 : 회색 레자크지 흑색 인쇄
나) 저작물 이용 허락서 1부(출력하여 별도 제출)
* 저작물이용허락서는 논문 파일 검증이 끝난이후에 출력이 가능합니다. 파일검증은 평일 기준 2일 이내에 이뤄집니다. (휴일 제외)
* 저작물이용허락서 출력시 바닥글에 URL 주소가 보여지는 경우(크롬 사용시) 인쇄시 '머리글 및 바닥글' 부분 체크를 해제하고 출력하시면 URL 주소없이 출력됩니다.
3) 유의사항
- 내표지에 심사위원의 최종 논문 인준 날인이 반드시 있어야 함
- 논문 인준 날인시 도장 또는 사인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
- 최종본 1부는 원본 제출, 나머지는 사본 제-출 가능
붙임
1. 학위논문 파일 작성 및 제출 방법 1부.
2. 학위논문 파일 등재 매뉴얼 1부.
3.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방법 1부.
4. 학위논문 파일 등재 시스템 FAQ 1부. 끝.